티스토리 뷰

[일상]

할리스 커피 :: 시즌메뉴

H's story 2019. 11. 26. 23:43
반응형

할리스커피 어플 신메뉴 사진

할리스커피 시즌 메뉴로
더블삿 바닐라 딜라이트, 오곡 율무차와 헤이즐넛 비엔나 커피를 마셔보았다

헤이즐넛 비엔나는 아이스가 아니어서 사진을 찍을 의미가 사라져 버렸고..
크림은 맛있지만 헤이즐넛은 별로인...
역쉬 원조 비엔나 커피가 최고였다!


할리스 비엔나 헤이즐넛을 마시니 비엔나에서 먹은 비엔나커피인데 다시 마시고싶어졌다..ㅠ


아이스로 마신 오곡 율무차는 정말 맛있었다 가루가 다 녹지는 않아서 뭉쳐진 가루를 먹는데 고소하고 맛있었다

더블샷 바닐라 딜라이트는..
왠지는 몰라도 그냥 바닐라 딜라이트를 마시는게 나을것 같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