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즈 에서 어리
리스 서도 11부터 미키마우스와 푸 캐릭터로 디자인된 2020 어리 래너 세트


이벤트 기간
2019. 11/1 ~ 12/31 (소진 시 조기종료)
프리퀀시 10개 달성 시 증정
시즌 메뉴 3개 포함 일반 메뉴 10개 구매
( )

시즌 메뉴
더블샷 바닐라 딜라이트, 오곡 율무차, 오곡 율무 할리치노, 봉봉 쇼콜라, 봉봉 쇼콜라 할리치노, 헤이즐넛 비엔나커피, 청송사과 레몬 차, 홀리데이 유자몽차, 라운드케익군


2020 할리스커피 다이어리의 종류는 총 4가지가 있다
파우치 - 미키마우스, 푸
틴케이스 - 미키마우스, 푸

프리퀀시 10개를 모으면 자동 발급되는 교환 쿠폰으로 4개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번에 발급받은 쿠폰

작년에는 쿠폰을 받았지만 플래너 세트가 소진되어 교환을 받지 못했는데 이번에도 쿠폰만 받고 끝나는건가 싶었는데 다행히! 플래너 세트로 교환을 했다

왼쪽 상자에도 비닐 포장이 되어진 상태로 플래너 세트를 받았었다 원하는 색상의 파우치로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플래너 내부는 미키마우스 캐릭터가 있었고 쿠폰과 금색 띠로 된 월별 표시를 할 수 있는 스티커도 들어있었다

내부 속지는 2020, 2021 전체 달력과 월별 달력이 있고 마지막 부분엔 아무것도 표시되어있지 않은 무제 페이지가 있다 내부 속지에도 미키마우스 캐릭터가 있을까? 라는 기대와 함께 보았지만 나름 깔끔한 것도 괜찮은것 같다

파우치의 크기는 카카오 프렌즈 노트와 크기가 같으며 크기가 같아 위에 올려놓았더니 파우치가 아예 가려져서 보이지 않는다 ㅋㅋ

내부는 보들보들한 소재로 되어있어 패드 종류의 전자기기를 넣고 다니기에 좋을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