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원역 근처에서 약속이 잡혀 수원역에 갔었습니다

출구를 찾아 가는데 어디선가 많이 보던 익숙한 광고내용이 보이더라구요 ㅋㅋㅋ
제가 사는 지역에는 경기도기술학교 홍보물을 본적이 없는것 같은데 경기도기술학교가 가까워서 그런가 싶었습니다

뿌니마레스토랑은 3층에 위치했는데 엘리베이터가 있지만 엘리베이터를 타도 반층정도 내려가야하는 위치에 위치해서.. 뭔가 애매했습니다

인도, 네팔 음식 전문점이라 그런지 주인분도 외국인인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뭔가 익숙하지 않은 냄새가 나기도 했구요

이 음식점에 대해 보다가 티몬에서 세트메뉴 관련 쿠폰을 판다고 하는걸 봤는데 쿠폰 이용에 대한 후기가 좋지는 않더라구요

추천메뉴 표시와 맵기 정도의 표시가 되어있어 메뉴 설명만 봐도 뭘 먹을지 선택하기 애매할때 추천메뉴를 골라도 좋은것 같았습니다

쇠고기커리 부분은 아예 판매중단 상태였습니다

하나는 양고기 다른 하나는 닭고기로 주문을 했는데 왼쪽에 있는 커리가 더 입맛에 잘 맞았었습니다

번이랑 커리랑 같이 먹고 맥주를 한모금 마셨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

커리도 추가하고 난도 추가하고 배불리 먹었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