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갑작스레 알아보게 되고 시작하게 된 눈높이 학습지..
4월부터 시작하게 되었네요
성인들도 하는 학습지가 있다하여 어렸을때 했던 눈높이를 통해 학습지를 받아보기로 했습니다

눈높이( www.noonnoppi.com )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살짝 스크롤을 내리니 무료 제품상담신청이 보여 클릭을 하니 관심 항목과 연락처, 주소등을 입력하는 창이 나왔습니다

주말에 신청을 했는데 월요일 오전에 전화를 받았었습니다
처음 온 전화에서 지역 담당자로 연결을 넘겨주고 그 후에 담당자분이 제가 선택한 항목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고 단계를 선택했었습니다

4월부터 시작하기로 정하고 교재는 언제 발송하냐고 물어보셔서 미리 받고싶다고 하였더니 이틀만에 교재가 도착했습니다

어플을 들어가보니 어플에서도 상담신청이 가능하더라구요

눈높이 학습관을 통해 회원가입을 하라고 해서 가입 후 둘러보니, 일단 4월부터 학습이 시작되어 미리 영어 음원을 듣는다거나 하는건 안되는것 같았습니다

택배로 받은 한달 치 학습지와 해답지입니다
어렸을땐 선생님이 집에 오시기 전에 문제지 풀어대니라 바빴는데 성인이 된 지금 꾸준히 잘 할지 잘 모르겠네요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