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제가 갔었던 영등포구청점 명불허전원조골뱅이집 입니다
회사가 영등포구에 위치하여 근처에 괜찮은 곳이 있다고 해서 퇴근 후에 갔었습니다


위치는 2호선 영등포구청역 4번 출구로 나와서 골목 안으로 들어가서 직진만 하면 돼서 찾기 쉬운편이었습니다


식당 테이블에 잘 그려진 골뱅이 그림과 상호명이 적혀있는데 특징있어보여서 이 부분만 나오게 찍었었습니다 ㅋㅋ


메뉴판이 양은냄비 뚜껑으로 되어있어 독특했습니다


메뉴판으로 뚜껑 두개를 받아들고 메뉴를 골랐었습니다😂


메뉴를 고르고 매장을 둘러봤는데 7시쯤이라 그런지 사람이 아직 없어서 편히 매장 사진을 찍을 수 있었네요
겉으로 보기엔 식당이 클것 같은데 안으로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규모가 작았습니다


먼지 쌓이지 말라고 비닐을 씌워둔 선풍기 밑에는 골뱅이의
효능에 대해서 적혀있었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것들인데..
선호하지 않는 음식이라 쳐다도 안봤었네요


이후 나온 골뱅이 소면은 깨도 솔솔 뿌려있고 정말 맛있어 보였습니다

소면과 골뱅이를 섞은 모습은 지금 다시봐도 맛있어보이네요🤤
맵찔이라 신라면도 매워하는 편인데.. 저 골뱅이도 참 맵더라구요

닭강정도 시켰었는데 생각했던것 보다 치즈의 양이 많아서 놀랐었습니다 닭강정에는 감자튀김도 섞여있어 맛있었고 땅콩도 들어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땅콩을 싫어하는데 알았다면 빼달라고 했을텐데하는 아쉬움이 들었네요😓

어묵탕도 먹고~ 맛이 칼칼했습니다

골뱅이소면에 치즈닭강정 그리고 어묵탕에 맥주까지 맛있게 잘 먹었었습니다👍

퇴근길에 기분좋게 맛있는 한끼 해치운 날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